내생각하는지

빅뱅 탑(T.O.P) 징역8개월 집행유예2년..여자연습생A양 (한모씨) 누구


공인이라는 위치가 개인적인 사생활까지도 침범을 받게되는건


어느정도 이해한다고 해도..


마약을 한번도 아닌 수차례 가까이 했다면




그순간부터 스스로를 내려놓은거 아닌가 싶습니다.


거기다가 이미 전에 비슷한 전과가 있었음은 명확하지 않지만


호기심에 했다고보기엔 어려운 횟수 (4회)만 보더라도


의심스러운 정황이 보이네요..


당초 병원에 실려가서 의식불명이라고 전할때부터


이미 예정된 수순같지만..


너무 솜방망이 처벌을 한건 아닌가 싶습니다/.


군대도 직위해제 되었으니..


그걸로 반성하는척 하면서 군대다녀오면


다 잊혀져있을거라 생각하지 말았으면 합니다..


한모씨..


마약이 마약으로 끝난게 천만 다행한 일이지


운전대라도 잡았더라면 선량한 시민까지 다치게 했을지 어찌알수있어요..


군대 다시가더라도 공익으로 빠질테지만..


전범기 옷 입고 논란될때도 뭔가 고집스러움이 보였는데..


이제 마약까지 하고나니


그냥 정신세계가 썩은사람처럼 밖에 안보이네요..


공인으로서 답답한 사생활을 하다보면


많은 스트레스를 받을순 있겠지만..


잘못된 선택을 한것임은 분명해 보이네요..


공익으로 재입대를 하게되더라도 또 이런행동을 하지말란 법도 없어보이고..


(물론 다시걸리면 집행유예였던게 바뀌겠지만..)




근데.. 여자연습생A씨는 누구일까요...


톱스타라는 이야기도 솔솔 흘러나오고 있었지만..


네티즌들이 찾아내었죠..


어디서 흘러나온 정보인지는 알수없으나


21살(만으로) 여자가수 연습생 한모씨라는 소문이 돌면서


aoi 에서 탈락한 멤버가 아닌가 하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도 탈락했던 멤버쪽으로 좀 기우네요..


좀더 유명했더라면 이름이 나왔을거 같네요..


사실 네티즌 수사대가 거의 찾아낸거나 마찬가지라..


이름을 밝혀도 될거 같지만;;


그래도 혹시나.. 하는마음으로 실명공개는 하지않겠지만


이미 기사가 많이 떠있다보니.. 다들 아시겠죠 ..



이러면서 영상은 얼굴이 나온걸로 올리게되는군요 -_-;


워낙 뒤늦은 글이다보니 이해해주세요


(젤리피쉬...한모씨)


둘이 어떻게 알게 되었던 연인이든 아니든...


연예계에 요즘 마약 관련 뉴스가 너무 자주 눈에 띄는게


안타깝네요..


너무 어려서부터 연예인이 되기위한 꿈만 갖고 살던 그들에겐


어쩌면 인성부분에서 뭔가 결여가 된건 아닐까 싶네요..


모쪼록 앞으로 더는 마약에 손대는일이 없길 바랍니다..


이미지 회복이 될지 모르겠지만..


오랜만에 연예인관련 뉴스를 적으려니


역시 정보력이 좀 부족하네요


글도 왔다갔다하고..


양해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