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생각하는지

우리집 계란 08번..피프로닐 살충제 계란 먹으면 증상 부작용


아..나는 아닐거야 .. 하는 마음도있었구요


이미 반쯤 먹었기에 그냥 모른척 기만하려는 마음도있었는데..




오늘 라면에 넣어먹으려다 무심코 번호를 보니 08..


08지역은 경기도권으로 아래의 표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직접 제눈으로 살충제 계란을 확인하고나니..


소름이 돋네요...


가만히 생각해보면 요즘 신장과 간기능이 부쩍 안좋아진게 (부작용)


혹시나? 하는 마음도 들구요.. (어제오늘 일은 아닐테니..아니겠지만)


몸에 축척되면 20년이 지나도 반이 밖으로 배출될까말까한 성분도


있다고 하니..겁이 납니다..


그리고 먹는걸로 장난치는 사람들이 저주스럽기까지 하네요.


다른분들도 이미 한번쯤은 자신의 집 계란이 어디서온건지


살충제 계란이 맞는지 확인해보셨을텐데요..


살충제 계란을 먹으면 나타나는 증상들은 




피프로닐 살충제 관련 영상


피프로닐일경우 신장,간기능 장애가 발생되구요.


비펜트린의 경우 설사와 두통 발열 울렁거림이 주요 증상입니다..


특히 모유수유를 하고있는 산모의 경우


산모가 섭취한 영양성분이 고스란히 아이에게까지 이어지니


정말 안타까울따름이네요...


이같은 일이 예전부터 일어났을텐데..


3개월전에 발견했다고 초기에 기사를 냈었던 신문사는


이런것까지 이용해서 문재인 대통령을 깍아내리려는거 같군요..


언론기관이라고 할수조차 없는 밥버러지 집단 같으니...


근데.. 식약청에서는 하루에 126개까지 먹어도 아무이상없다고 


발표했으니 이건또 뭔말일까 싶군요..


그렇게 괜찬으면 머하러 전량 회수 폐기한걸까요?


알수없는 노릇입니다만..


더 심화되는 논란을 막기위한 임시방편적인거 같네요..


믿음이 몽땅 깨진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