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생각하는지

가장빠르고 쉬운 은행계좌 만들기 카카오뱅크 어플 앱


오늘오전 7시에 카카오뱅크가 오픈하였습니다


현재 이용자가 폭주하는 관계로  본인인증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고있지만, sns로 시작한 하나의 플랫폼으로


정말 어디까지 갈수있는지 그 끝이 궁금해지고있는데요


이번에 금융권까지 진출성공하게 된다면


파생되어서 뻗어나갈수있는 사업장이 좀더 확장될것으로 보이네요.


우선 카카오뱅크의 이용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이용시간은 365일 24시간 운영이 되구요.


(23시57분~0시03분까지는 이용제한될때가 있습니다)


-이용수수료는 출금,타행이체,입금 모두 면제입니다 (ATM이용시)


아직은 오픈초기라 이렇게 책정이 되어있을테지만


언젠간 수수료가 붙게되겠죠..(올해말까지 무료라고합니다)


-서비스 이용 한도는 아래 표와 같습니다.


-예금,적금의 금리는 아래표와 같습니다.



카카오뱅크의 주요상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카카오뱅크 개설관련 영상



이제 은행에 가지 않고서도 계좌까지 개설이 되는 시대가 왔네요..


수십년뒤의 은행의 모습은 지금과는 많이 달라져있겠지요?


아무래도 많은 사람들이 오늘 오픈일에 맞춰 통장개설을 하다보니


아직 불편함을 토로하는 분들이 많네요.


후기글만 봐도 온통 그러하네요


오전10시에 3만5천개의 계좌가 신설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만큼


앞으로 금융권에 큰 변화는 확실하게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핸드폰 인증만으로도 통장개설을하고


체크카드를 발행받고..


정말로 스마트한 세상이네요~


하지만 단점역시 빠르게 알려지고있습니다..


다른은행과의 연계가 바로 그것인데요


얼마나 발빠르게 금융권에 녹아들지가 중요하다고 보고있네요.


하지만 제 개인적인 생각은 반대라고 생각됩니다..


카카오뱅크가 녹아드는것이 아니라 


다른금융권들이 결국은 카카오뱅크와 비슷한 행보를 걷게될거 같네요.


지금은 스마트시대니까요.. 빠름..빠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