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생각하는지

신정뉴타운,신월동 비행기(항공기) 소음이 심각하다네요


가끔 관련 기사를 보긴했었지만


최근 영상까지 보게되니..




이건뭐 일상생활에 많은 지장을 주고있는듯합니다.


2중창으로 공사를 해준듯 하던데


사실 여름에 2중창 해준들 무슨 소용일까싶네요..


에어컨이 있는집이나 그나마 도움이 되겠지..


일반 가정집에서 창문열고 생활할텐데


목소리나 서로 잘 들릴까 싶습니다.


영상을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핸드폰으로 찍은 영상같은데 이정도네요.




밤엔 약 11시까지 비행기 소음이 들린다고하니..


지역주민들의 불편이 예상이 되네요.


정말 심한 몇몇 가정에만 에어컨을 설치해줬다고 하는데..(대한항공측)


보상기준도 명확하지 않은거 같습니다..


창문을 닫고도 전화통화하기가 힘든 어느지역에서의


보상은 월성인3만원 중학생이하 어린이 5만원이었다는군요..


이나마도 못받은사람이 많았다고 하니;;;;




 또 다른지역에서의 비행기 소음 영상입니다./.


기차가 지나갈때의 소음과 맞먹는다고 하네요..


한참 예민할 나이인 청소년들은 이런 소음에 노출될시 더욱심한


스트레스를 받겠죠?


공부에 방해된다고 말해도 어른들은 해줄수있는게 없을듯하네요..


신월동과 신정뉴타운 주민들의 항공기소음 고통 관련글은


끝없이 올라오고 있네요


그나마 신정뉴타운은 63~70데시빌로 적은편이지만


역시 생활에 불편함이 있을수밖에 없겠죠?


신월동 일부지역에 에어컨을 설치해줬다고 하던데..


전깃세 걱정에 편히 트는집이 몇집이나 될지;;;


교묘하게 피해인정기준을 벗어나게 책정해뒀다.

70웨클만되어도 귀가 따가울지경인데...


앞으로 반드시 해결되어야할 문제같은데..


정부에서 어떻게 처리할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