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생각하는지

1년새 주가 폭등한 신라젠 임상3상에 따른 주식시세 전망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신라젠만큼 핫한 종목이 또 없는거 같습니다.


제 주변 지인들도 초기에 투자해서 큰 수익을 낸 분들도 더럿있고


이분들은 한결같이 20까지 올라가지 않겠냐 하며 전망 하시더군요.


한때 15만원선 까지 올라가기도 했었다가 최근 8만원대까지 떨어지곤


10만원선을 유지하고있네요.


적자회사에대한 불안한 심리와, 간암극복에 대한 염원과 임상3상이라는


성공전단계까지 이른 연구단계가 서로 엊갈리면서


상승세와 하락세가 꾸준히 오가는 상태네요.


그래서인지 늘 장 마감시간이 다가오면 주가가 최근엔 큰폭으로


하락을 하는추세네요.


(사이트맵 : 

sitemap.xml



금일 주식시세도 한때 12만원까지 올랐던 시세는


결국 오후 3시현재 전일 종가와 동일한 시세를 보이고있습니다.


이만큼 회사에 투자를 했으면 회사가 뭔가 보여줘야 하는게 정상입니다만


바이오관련 업종의 특성상 개발기간이 길고 확신을 할수없다보니


어느 한쪽으로 치우치지 못하고 오르락 내리락을 반복하는거 같네요.


아마도 지금 이 추세로 볼때 10만원대가 한동안 지속되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됩니다.


주식엔 이런말이 있습니다.


한창 끝을 모르고 상승하던 주식이 떨어지는 시기는 내가 주식을 살때 라는..


지금도 신라젠은 또다시 5분새 큰폭으로 하락을 하고있습니다.


주식을 갖고있는 사람은 불안한 마음을 갖고 있으면서도 오를거라는 기대와


주식이 없는사람은 시셈어린 시선과 생각으로 떨어질거라는 생각..


이는 신라젠 기사에 덧글만 봐도 명확하게 알수있죠.


딱 봐도 주식이 있는분의 덧글은 늘 저런식입니다.


반면 없는분들은 비관적인 전망을 하죠.


저는 주식이 없습니다만


주변 지인들이 워낙 많이들 사서그런지


잘되길 바라는 마음뿐입니다.







작년 12월 신라젠 초기 영상 자료


간암과 신장암이 극복된다면야 그것도 혈관에 직접 투여하는 시술로


극복된다는건 거의 신의 경지에 달한것이라고 감히 표현해도 될정도로


인류에게 가져올 혜택이 클테니까요.


간암환우 분들은 하루라도 빨리 신약 개발이 완료되어서


자신들과 가족들, 지인들의 병을 고칠수있기를 간절히 바랄테니까요.


실제로 임상3상에 돌입한것은 사실이니만큼


신라젠이 어떤식으로 성장을하든 안좋은 시선보다는 격려와 응원을 먼저 하는게


우선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전세계적으로 간암과 신장암 치료제에 가장 근접해있는건


확실하니까요.


펙사벡하나에만 몰두하는게 불안해 보이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그만큼 그것 하나만큼은 성공하겠다는 의지로 좋게 해석했으면 합니다.


불과 치과의사였던 문은상 대표가 꿈꾸는


말기암 환자의 생명연장이 아닌 완치가 이뤄지는 그날


저는 그날을 응원합니다.


현재 중국에서 임상실험 참가자를 모집중이기에 좀더 빠른 결과를


기대해 볼만 하겠습니다. 내년 간암3상 중간 결과를 발표한다하니


모쪼록 모든일이 잘 풀리길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