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생각하는지

북한 김정은 부인 리설주 셋째성별 비디오 동영상 장성택 숙청이유 전남편


북한의 최고지도자 김정은의 부인 리설주가


올초에 셋째를 출산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네요.


9개월가까이 공개석상에 얼굴을 볼수없다는 점에서 여러가지 설이있었지만




임신이 가장 유력해보였고 올초에 출산한것으로 결과는 밝혀졌네요.


그와 동시에 2013년 12월12일에 김정은의 고모부인 장성택 숙청이유가


다시한번 주목을 받고있는데요.


실제로 리설주와 장성택의 부적잘한 관계가 김정은에게 꽤나


불쾌했을 가능성이 어느정도 있어보이는건 사실입니다.


리설주가 김정은과 결혼전에 장성택에게 성상납을 했다는게


사실로 드러났기 때문입니다.


김정은도 대단한게.. 자신의 고모부와 그렇고 그런 관계임을


알고도 리설주와 결혼해서 자신의 옆에 두고있는걸 보면...


아마도 장성택은 아래사진에서 보이듯이


같은해 7월까지만해도 자신의 운명을 알수없었을겁니다..


다만 김정은이 리설주와 이렇게 될것임은 몰랐을테고..


당연히 둘이 결혼까지 할것은 상상을 안했을겁니다


그래선 안되었을테니..




2005년 리설주 방한 인천에 방문했을때 관련 영상


김정일이 2011년5월 김정은의 결혼상대를 찾으라고 했었으니..


당시 10명의 후보를 찾았으나 순결하지 않다는 이유로 맺어지지 못했죠.


결국 당시 리설주가 속해있던 은하수악단 가수들중에 간택을 하게되었는데


그게바로 리설주랍니다. (이미 김정은과는 연인관계였죠..딸도 하나있었고)


10세이전에 뽑았으니 순결성에 문제가 없을거라는 생각이었던것이었지만..


리설주는 당시 남편도 있었고 남편은 대학교수로 알려져있습니다.


이미 장성택에게 성상납도 했으니..순결하고는 거리가 멀었겠죠.


하지만 그럼에도 김정은은 리설주를 옆에 두게되고


임신까지 하게되어 전남편과 이혼하게되죠.


(나중에야 밝혀졌지만 리설주는 남편을 두고도 김정은과 연인관계를 지속했다죠)


김정은이 리설주와 이런 관계인걸 알고있던 김정일이 헤어지라고 명령했지만


결국 결혼하게되죠.


하지만 1989년생으로 알려진 리설주가 정말 그나이가 맞다면..


여러가지로 들어맞지 않는 부분들이 많기때문에 떠도는 헛소문이라는 썰도 있습니다.


17살때 우리나라에 방한했다는것과 김정은과 교제당시 그녀의 나이때문이죠.


어쨌든 2005년 우리나라에 방문했을당시 리설주의 외모때문에


우리나라에서도 많이 화제가 되긴했습니다.


제가 지금봐도 청순과 섹시함 그리고 피부..여러모로 이쁘긴 하네요.


여튼...


2012년에 김정은과 결혼하게 되면서 장성택의 속은 그때부터


타들어갔을것이라 예상되네요.


리설주 비디오라고 인터넷에 떠돌고있는 북한의 황색비디오는


어쩌면 정말 존재할지도 모를일입니다.


장성택의 숙청이유가 이때문이라는 소문이


어쩐지 좀더 신뢰가 가는 부분이구요.


현재 북한은 김일성-김정일-김정은 까지 이어지는 3대째 세습으로인해


사실 겉으로도 어느정도 권력이 약해져보이기도 하지만


내면까지 파고들면 지지율이 많이 떨어져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특히 아직 어린 김정은의 나이때문에 언제라도 폭동이 일어날수 있다는


보도도 많았구요.


이번에 출산소식에 성별도 궁금하긴 한데요..


첫째는 2010년에 딸을 출산했고


둘째가 2013년에 출산한 김주애가 맞다면


아직은 딸만 둘인것이고 이번에 출산한 아이의 성별이 매우 중요하겠네요.


아들이라면 권력승계 서열 1위로 올라가게 될테니까요..


1984년생의 김정은이 과연 이런문제까지 어떻게 해결해나갈지도


관심깊게 지켜봐야할 부분이라 생각하네요.


어린나이에 집권한 자신의 카리스마를 높이고 약점을 감추기위해 (출신성분)


무지막지하게 행한 과도한 숙청작업이 자신의 할아버지인 김일성이 행했던


노련한 숙청과 포용정책과는 매우 다르기에 주민들은 많은


비난을 하고있는것입니다.


과연 몇대까지 독재정치가 이어질지.. 궁금하네요.